티스토리 뷰


간단하게 만든 웨딩 플래닝: 아름다운 의식을 위한 팁



결혼 계획을 세우는 동안 많이 당황하셨나요? 당신은 포기하고 그냥 도망치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가? 당신은 결혼식을 계획할 때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만, 당신에게 일을 쉽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결혼 계획에서 좌절감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을 줄 것이다.




결혼식에서 당신이 대접할 술의 가격을 명심하고, 비용 효율적인 술의 가격을 찾도록 노력하라.


오픈바가 가장 비싼 옵션이고, 오픈 바가 길어질수록 더 비싸진다.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는 장소에 그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술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재고에 대해 물어보아라.




만약 당신의 결혼 피로연에서 축사나 연설이 있을 경우, 연설자들에게 당신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재료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의 앞에서 연습하도록 요청하라.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참석할 것이고, 젊은 사람에게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 있는 것은 나이든 사람들에게 유머러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일생 동안 진심으로 소중히 간직하고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양질의 웨딩사진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결혼식 날이 제대로 기록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사진작가를 위해 약간의 돈을 쓸 준비를 해야 한다.




결혼 피로연에 향신료를 더하기 위해, 민족 음식을 준비하는 요리사를 선택하라.


치킨, 스테이크, 그 밖의 일반적인 선택들이 과용되고 있으므로, 독특한 메뉴로 가야 한다.


결혼 만찬에 버라이어티가 포함되어야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훨씬 더 멋진 결혼식 날을 원하지만 빠듯한 예산으로 원한다면, 다이아몬드를 임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의 은행 잔고를 0으로 바꾸지 않고 당신이 의식 동안 고개를 돌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결혼식을 촬영할 수 있는 사진을 고르기 전에 여러 명의 사진작가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결코 당신의 스타일에 맞지 않는 사진작가를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사진작가의 사용자 후기를 찾아보거나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개인적인 추천을 구하는 것은 현명하다.




당신과 새 배우자 그리고 결혼 파티가 한 시간 동안 화보 촬영을 하는 동안 손님들을 기다리게 하지 마라.


식전에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받아라.


당신은 식과 피로연에서 모든 사람들을 존경하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인기 있고 현대적인 퓨전 요리 메뉴를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먹을 수 있는 민족적 디저트, 음료 또는 결혼 호의를 포함시킴으로써 그것을 다르게 만드세요.




만약 아이들이 당신의 의식의 일부가 되려면, 그들의 옷의 편안함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헐렁한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아이들에게 새 신발에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신발이 오래됐든 새것이 됐든 간에, 당신의 아이들은 결혼식 동안 신발에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다.


이것은 아이들이 그들의 의상에 고군분투하는 대신 그들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




결혼 계획 때문에 실망하지 마! 걱정거리가 많을지 모르지만,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훨씬 쉽게 만들 것이다.


곧, 여러분은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를 멈추고 대신 여러분의 중요한 날을 기대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